아이피주소

아이피정보

아이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이피정밀추적 월간조회한도를 초과로 미작동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 조회 8,868회 | 작성일 19-06-27 13:51

본문

아이피정밀추적 서비스는 조회당 비용이 소요되는 서비스로 비정상 악성 접속자의 대량 접속, 리소스 불펌 등을 방지하기 위해 월간 조회 상한 한도를 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정상 접속자로 이용중이나 일부 몰지각한 악성 접속자의 경우 정상접속자의 수천배의 대량 접속을 점유하며 정상 접속자의 이용을 방해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올넷툴은 수시 모니터링을 통해 이를 차단 및 형사고발조치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붉은색 아이피정밀추적 월간조회한도 초과 메세지가 표시된 경우 평월보다 접속량이 폭증하여 월간 조회 상한 한도를 초과한 경우로 상한 한도가 없을 경우 악성 접속자의 대량 접속으로 서비스 운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월간조회한도를 두고 운영하고 있으니 정상 접속자 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까지 연간 약 1~2회의 월간조회 한도가 초과되고 있습니다.)

* 아이피정밀추적 월간조회한도 초과시 이용방법

유료 서비스 신청시 접속 아이피 외 특정 아이피의 아이피정밀추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초과된 다음달 1일 00시에 서비스가 다시 오픈되오니 재방문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접속 아이피 외 특정 아이피의 정밀추적 서비스는 유료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올넷툴 서비스는 공공재가 아닙니다.
올넷툴 서비스는 현재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나 서비스 운영 비용은 무료가 아닙니다. 올넷툴은 표시되는 광고 수익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올넷툴의 광고 수익은 타 사이트에 비해 매우 나쁜 편으로 여기에 악성 사용자의 접속이 겹칠 경우 서비스 유지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입니다.
비정상적 사용자, 과다한 트래픽 발생시 해당 아이피 차단은 물론 민형사상의 법적 책임을 청구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