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주소

아이피정보

아이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 조회 14,384회 | 작성일 19-06-14 16:17

본문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올넷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넷툴 이용과 관련하여 방문자가 알아두어야 할 법적 고지사항을 알려 드리오니, 사이트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
본사이트는 에슬란시스템즈의 정보자산입니다. 이에 대한 저작권은 일체의 비용을 투입하여 제작한 에슬란시스템지가 운영하는 올넷툴에 독점적으로 귀속됩니다.
올넷툴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자료, 정보등은 정확성을 보증하거나 비상업적 사용을 위해 제공되며 방문자에게 지적재산권 및 어떠한 권리도 부여하지 않습니다.
방문자는 올넷툴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 자료, 정보를 상업적 이용 및 무단으로 내려 받거나 수정, 재배포, 기타 기술적인 장치 등을 통해 무단 수집의 방식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올넷툴은 방문자에게 다양한 링크를 제공하고 있으며 방문자의 정보획득과 편의를 위해 제공하고 있으나 링크 및 내부 정보의 정확성이나 신뢰성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부정사용 및 정보차단
본사이트의 리소스를 위와 같은 방법 등으로 무단 사용하는 경우 상표법,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 업무방해, 해킹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형법 등에 의해 형사처벌 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자사 내부 사정, 특정 사용자 차단으로 수시로 서비스가 정지될 될 수 있으며 무단 사용자는 형사고발할 예정입니다. 올넷툴은 서비스 접속 불가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무단 사용자에게 민형사상의 책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